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고스톱 게임 설치, 무료 고스돕 게임

by 일시불로그 2020. 9. 3.

노년층이 놀러 갈 때나 휴일이 돌아올 때 항상 중년의 곁에 빠지지 않는 전국적인 보드 게임 고스톱이지만, 조금 고령자에게는 설치가 어렵습니다.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 PC로 게임을하는 것은 고스톱에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대면이 아닌 요즘 유행하는 요즘에는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 PC로 친구를 만나 실제로 만나서 노는 것보다 고스톱으로 게임을하는 것이 건강에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스돕 게임인 피망 뉴맞고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이 기사를 보는 노인들의 관점에서 보면 스마트폰 앱은 가장 어렵고 집에서 편안하게 쉬는 것을 즐깁니다. 그래도 따라 해보십시오.

피망 뉴맞고 게임 설치하기 앱 (스마트폰 설치)

우선 스마트폰용 피망 뉴맞고 게임 앱을 설치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 사이트에서 피망 뉴맞고를 검색하여 스마트 폰 모델에 맞는 것을 누르면됩니다. Android 휴대 전화이기 때문에Google Play를 선택했습니다.

Phone을 사용하는 경우 Apple App Store를 누르세요.

이 버튼을 눌러 설치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와 같은 설치 버튼이 보이면 설치를 클릭합니다.

설치후 열기

그리고 설치가 다되면 제거와 열기 메뉴가 보이는데 열기를 눌러주시면 필수 접근 권한 안내 메시지가 뜹니다. 이때는 맨밑에 허용하기를 눌러주세요.

권한 요청은 모두 허용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게임에 로그인 됩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또는 네이버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에 사용할 계정찾기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계정에 로그인하면 간단히 클릭하여 게임에 쉽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귀하의 개인 정보에 대한 접근에 동의하려면 클릭하십시오. 개인 정보는 중요하므로 허용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즐기려면 게임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합니다.

전체 이벤트에 동의하지 않고 이벤트 수신 알람이 선택 사항 인 경우에는 확인하지 않고 게임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실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후에 나오는 팝업창은 게임을하고 싶거나 X를 눌러서 닫으려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출석도장 이벤트

출석도장 찍기 이벤트를 하네요. 접속할때마다 선물을 줍니다.

추천인 입력

추천이있을 때 입력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 우측 상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본인 정보의 계정 정보에서 회원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추천이 되십시오. 추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 초대하기

또한 친구에게 행운의 복권을 주어 고스돕 머니를 받을 수 있으므로 친구를 초대하세요. 이제 시작을 클릭하여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처음에 게임하시는 분은 적응이 필요하실 겁니다. 입장을 눌러 게임을 해보세요.

친구 추가하기

친구와 맞고를 치고 싶으시다면 게임 첫화면 중앙 맨밑에 친구라는 아이콘이 보입니다. 그걸 누르면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피망 뉴맞고를 설치한 친구와 게임도 가능하고 아까 말한 회원코드 또는 아이디를 이용해 친구를 추가할수 있습니다.

댓글